서울시립 미술관을 다녀와서 > eaea6

본문 바로가기
사이트 내 전체검색

eaea6

서울시립 미술관을 다녀와서

페이지 정보

본문




Download : 서울시립 미술관을 다녀와서.hwp





무슨 그림들이 이런가 잘 이해가 되지 않는 그림들도 있고 저건 동물 이구나, 저그림은 한가한 사람들의 모습이구나 태어나서 거의 첫 번째인 미술관이 좀 어색했다. 이중에 가장 기억에 남는 작품은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악사를 표현한 작품이다. 좀 알아보니 ` 유대인극장 패널화<음악>,1920 캠버스 위의 과슈와 템페라 213*104cm 모스크바, 국립트레티아코프갤러…(省略)





설명




Download : 서울시립 미술관을 다녀와서.hwp( 34 )


서울시립 미술관을 다녀와서에 대한 글입니다.
춤추는 신랑 신부, 무궁무진한 달빛, 물고기, 닭, 바이올린을 연주하는 악사, 시계, 옹기종기 모여 사는 마을의 모습, 사랑스런 아이들, 예수님 등 샤갈의 그림 속에 나오는 모습들이다.






레포트/예체능

순서
%20미술관을%20다녀와서_hwp_01.gif %20미술관을%20다녀와서_hwp_02.gif %20미술관을%20다녀와서_hwp_03.gif %20미술관을%20다녀와서_hwp_04.gif
테마별로 1부 연인 2부 샤갈의 상상 3부 파리 4부 서커스 5부 성서이야기 6부 호메루스의 오딧세이 7부 샤갈과 지중해 로 나뉘어서 전시되고 있었다.서울시립 미술관을 다녀와서에 대한 글입니다.미술관제출용 , 서울시립 미술관을 다녀와서예체능레포트 ,

서울시립 미술관을 다녀와서


,예체능,레포트
미술관제출용
다. 웃음도 나오기고 하고 하지만 색다른 경험이다. 좀 우스꽝스러워서 그런지 가장 기억에 남았다.

Total 391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REPORT







해당자료의 저작권은 각 업로더에게 있습니다.

nfs.ea.co.kr 은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.
따라서 상품·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.
Copyright © nfs.ea.co.kr All rights reserved.